Secret Garden(시크릿 가든)의 음악에서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아름다움은 서정성이다. 감미롭고도 상냥하고, 신묘하면서도 평화로운 그들의 음색과 리듬은 신비로운 마력을 물씬 풍긴다. 마치 청명한 가을날, 푸르게 빛나는 양탄자를 타고 미끄러지듯 하늘을 나는 희열을 느끼게 한다. New Age그룹 Secret Garden은 애조띤 분위기에서 밝은느낌의 멜로디 까지 편안하고 아늑함을 선사하며, 일상에 지친 마음을 새롭게 치유 해주는 마력이 있다.
Secret Garden 의 Fobidden Water (비 오는날에 듣고싶은 노래)
Serenade To Spring - Secret Garden (Newage 뉴에이지음악)
This piece was written in 1991 and recorded by Elisabeth Andreasson on her CD, Stemninger. The vocal version called "Danse mot var, " has since been frequently p erformed. We included it as an instrumental version in the album, with the violin performing the vocal part. A beautifully played violin can be just as expressive as the human voice.
음악을 낯선 거리에서 만난다는것은 참 기분 좋은 일이다. 언젠가 들었던 그런 음악이 낯선 거리에서 흘러나올때 우리는 가끔 잊고 있었던 꿈들을 회상하곤 한다. 그런 의미에서 시크릿 가든이란 그룹은 더이상의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많은이에게 사랑받고 또한 많은 이들에게 TV의 드라마나 여러 프로그램의 CM송으로 많이 알려진 그룹이다.